대한조선의 주요 소식을 전합니다.
- 관리자
- 2022-12-05
대한조선, 임직원 위한 월드컵 응원 행사 열어
지난 9월 김광호 회장이 인수한 대한조선이 임직원 사기를 증진하고, 조직 분위기를 붐업(Boom-up)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 12월 3일에는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의 마지막 조별 예선 포르투갈전을 맞아 목포에 한 영화관을 대여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 200여명을 초청하고, 축구 응원을 함께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응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간식 제공과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와 월드컵 승리 스코어 맞추기 상금이벤트도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은 “회사가 인수된 후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시행되면서 동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고,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일이 많아졌다”라며, “다음에도 이런 행사가 진행된다면 동료들과 적극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대한조선 양회수 지원본부장은 “이벤트성으로 준비한 행사를 안전사고 없이 마칠 수 있도록 행사에 함께해 주신 임직원분들과 가족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생산 인력 수급의 어려움, 원가 상승 등 여전히 조선업의 경영 여건이 힘든 상황에서 임직원의 사기가 저하되지 않도록 다양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해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